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졸전 끝에 1라운드 탈락했는데 몇몇 선수의 일탈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관련 논란이 눈덩이처럼 커진 상황. 정철원은 안산공고 선배 김광현(SSG 랜더스)과 함께 이른바 '스낵바'를 찾아 시간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최대한 평정심을 찾으시고..남편은 빌고 님은 용서해주는식의 대화 가 아니라..앞으로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덮고 넘어가더라도..님께는 충분히 상처가 되고..님이 의식속에 자리잡아서..님도..님의 남편도 더 힘들게 만들 빌미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으니까요...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3.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 당시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의원이 했던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를 민주당 인사들이 두둔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야당 중진의원의 과거 전력까지 들춰내며 맹비난을 했다. 다만 국가대표 소집 기간에 선수의 음주 행위에 대한 별도의 KBO 규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KBO 측은 각 구단과 대표팀에 포함됐던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다.

 

숙소 밖을 벗어난 심야의 술 자리 자체가 사실로 드러난다면 그 수위와 관계 없이 징계는 피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WBC 출전을 위해 일본으로 도쿄에 자리 잡은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충격을 안겼다. 지난 3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 중 투수 3명이 경기를 앞두고 룸살롱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룸살롱 전문 경영인들에겐 경영학적인 지식도 필수조건이다. 서비스업의 특성상 회계뿐 아니라 시장성향과 고객들의 심리를 꿰뚫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전문 경영인들의 연봉은 적게는 수억에서 수십 억 원대에 이른다. 그는 또 “강남의 모 안마시술소만 해도 한 건설관련회사의 현금융통창구라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드라마에도 어느 정도 등급분류를 더 세밀히 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결국 “정부는 유흥주점 차별정책을 거둬달라”면서 “대다수가 생계형인 유흥주점들의 생존을 위해 공평하고 합리적인 처우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각종 혜택을 받는 외식업보다 18배가 넘는 세금을 납부하고 있지만 혜택은 전무하고, 외려 차별까지 받고 있다는 주장이다. 김 회장은 특히 “카페나 단란주점, 노래연습장 등은 유흥주점보다 세금을 훨씬 덜 내면서도 불법으로 유흥접객영업을 하면서 불법적인 소득을 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앙회가 디시 “여성접객부가 감염원이 된 사례나 객관적 입증자료가 있는지”를 물었더니 식약처는 “‘중대본’ 결정이니 그곳에 물어봐라”고 답한 것이다.

 

뉴시스가 13일 오후 해당 술집이 위치해있는 청담동 A건물을 찾았을 때 4층 가게 문은 잠겨있었고, 내부에 사람은 없었다. 가게 문에는 도시가스 미 검침을 알리는 포스트잇이 붙어 있었다. 또한 정철원은 스낵바에서 당일 먹었던 음식메뉴를 밝히며 ‘식사를 하기 위해 갔다’고 항변하면서도 음주 사실에 대해선 다시 한 번 뉘우치기도 했다.

 

기자가 손님으로 왔다면 간도 쓸개도 모두 빼줄 기세였다. 인터폰을 들고 아가씨를 부르려는 장 상무를 만류하고 자리에 앉았다. SNS에는 이번 사건에 대해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자신의 일에 열심인 청년조차 저런 유흥업소에 간다는 것이 현실”이라거나 “설마 했는데 실망이 크다. 한 순간에 쌓아온 이미지가 무너졌다”는 등의 내용이 쏟아지고 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경찰 단속 당시 이용 중이던 업소가 무허가 유흥주점이었던 것으로 확인되면서 논란의 초점은 ‘방역수칙 위반’을 넘어 불법 유흥주점 출입 및 여 종업원 동석 여부 등으로 옮겨갔다. 평소 ‘건실한 열정맨’ 이미지로 어필해 온 그인 만큼 여론의 충격과 실망감은 커진 모습이다.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강남 룸살롱 오피 오피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Leave a Reply

Gravatar